일시 | 2021.11.30. (화), 14:00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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장소 | 전경련플라자 |
주최 | 한겨레신문사 |
주관 | 사람과디지털 연구소 |
2020년 9월 : KT, 080 기반 전화 출입명부 서비스 ‘콜 체크인’ 도입(첫날 사용자 1만7000명)
2021년 11월 : 137만 회선 돌파, 총 누적 콜수는 10억3000만, 11월6일 하루 850만 콜 기록
2016년 10월 : 경기도 GSEEK 서비스 시작
2021년 6월 : ‘줌’에 경기도 자체개발 학사관리 시스템 결합
2021년 9월 : 회원 수 140만명 기록
2021년 1월5일 : 고양시 배달종사자 안전 및 건강 증진에 관한 조례 제정
2021년 5월17일 : 추경 통해 예산 1억원 확보
2021년 8월2일~ :배달종사자 안전장비 지원 접수 및 지원중
2019년 11월 : 이노버스 설립
2020년 10월 : SK이노베이션 투자 유치
2021년 11월 : ‘쓰샘 ReCUP’ KES어워드 융합신산업부문 수상
2019년 9월 : ‘꼬리’ 앱 서비스 런칭
2020년 12월 : 국내 최초 반려동물 진료 표준 데이터베이스 구축
2021년 2월 : 꼬리 빅데이터·AI연구소 개소
2012년 6월 : ㈜ 크몽 설립
2019년 12월 : 누적등록 서비스 20만건 달성
2020년 1월 : 카테고리 확장: 11개 분류, 300개 카테고리
2020년 9월 : KT ‘키오스크 교육용 앱’ 무료 배포, 비대면 교육 진행
~ 현재 : 복지기관, 문화센터, 지자체 등에서 ‘키오스크 교육용 앱’ 활용 교육
2021년 2월 : SK텔레콤, 인공지능(AI) 윤리 태스크포스팀 출범
2021년 5월 : SK텔레콤, AI 추구 가치 제정·공표
2021년 11월 : AI 추구 가치 체크리스트 수립